“도민 일상 속으로”…제주도, 한림서 첫 ‘현장 도지사실’ 가동
제주도가 도민 일상 속으로 한 걸음 더 가까이 들어갔다. 제주특별자치도는 21일 제주시 한림읍에서 ‘현장 도지사실’을 처음 운영하며, 지역 주민들이 생활 속에서 겪는 어려움을 직접 듣고 해법을 함께 찾는 소통 행정에 나섰다. 기존 도청 청사를 벗어나 주민 생활권으로 찾은 이번 도지사실은 ‘찾아가는 행정’의 새로운 시도로 주목...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대구콘서트하우스(관장 박창근)는 2월 24일(월)부터 3월 7일(금)까지 2025년 하반기 공연장 정기대관 신청을 받는다. 대관 대상기간은 오는 7월 1일(화)부터 12월 31일(수)까지다.
대구콘서트하우스는 대공연장인 그랜드홀(1,284석)과 소공연장 챔버홀(248석)을 대상으로 오는 2월 24일(월)부터 3월 7일(금)까지 하반기 정기대관 신청을 받는다.
지역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공연을 중심으로 신청을 받으며, 각종 교육 및 기념행사 등 순수 공연예술 발전과 관련이 없는 행사나 아마추어, 동호회 성격의 비전문적이고 단순 친목 도모를 위한 공연은 신청 대상에서 제외된다.
대관 공고는 대구콘서트하우스(https://www.daeguconcerthouse.or.kr)와 대구문화예술진흥원 홈페이지(https://dgfca.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은 대구콘서트하우스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심의 결과는 4월 중 개별 통보할 예정이며, 기타 상세 사항은 대구콘서트하우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대구콘서트하우스 www.daeguconcerthouse.or.kr/ 053-430-7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