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하2동, 적십자 특별회비 및 이웃돕기 성금 전달
전하2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전하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영회)는 1월 19일 오전 11시 30분 전하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2026년 적십자 특별회비 100만 원을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지사에 전달했다. 이어 오후 2시에는 동구청장실에서 관내 저소득 주민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하며 전달식을 가졌다. ...
▲ 사진=연천군청전곡읍 소재 ㈜숭실(대표 김명규)은 3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돈육 807kg(1,500만원 상당)을 연천군에 기탁했다.
㈜숭실은 1993년에 설립된 뒤 관내 주민 및 어려운 이웃을 위해 명절과 연말연시 이웃돕기 물품을 기탁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날 기탁식에 함께한 김진호 이사는 “(주)숭실은 항상 지역주민을 위해 무엇을 할지 생각하고 있고, 연천군과 함께 성장하는 회사가 되고 싶다”라며 “어려운 일에 처한 주민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김덕현 연천군수는 “항상 잊지 않고 수년째 소외된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김명규 대표님과 김진호 이사님께 감사드리며 받은 기탁 물품은 설 전 사회복지시설에 잘 전달했다”며 “항상 연천군의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힘써주셔서 감사하다”라고 화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