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 사진=연천군청지난 24일 연천군 군남면 왕림리에 위치한 양주축산의 이장원 대표는 새해를 맞아 본인이 거주하고 있는 군남면의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후원금 500만 원을 군남면 행정복지센터(면장 정성균) 맞춤형복지팀에 전달했다.
양주축산 이장원 대표는 수년째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후원금을 정기적으로 기탁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통한 기부문화 활성화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더불어 본인의 따뜻한 선행을 “남에게 알리고 싶지 않으며, 그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잘 쓰였으면 한다”고 말해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정성균 군남면장은 “새해를 맞아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남에게 알리지 않고 매년 지역사회를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 감사드린다”며 “이러한 이웃사랑 실천이 계속되어 훈훈한 사회분위기가 조성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군남면 맞춤형복지팀은 기부받은 후원금을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사업에 사용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