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 성황리에 마쳐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방어진회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박문옥)는 11월 15일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방어진활어센터 일원에서 ‘2025 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축제에는 방어진활어센터 내 횟집과 해산물집 등 50여 개 점포와 회초장집 10개소, 건어물점, 카페 등 방어진항 일대 가게 등이 참...
▲ 사진=의정부시의정부 다온중학교와 효자중학교는 1월 22일(수)부터 24일(금)까지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에서 2박3일 캠프를 진행했다. 이번 캠프는 학생들의 정서적 안정과 자기 계발을 지원하기 위해 공동사업으로 기획되었으며, 여러 가지 체험 활동을 통해 큰 호응을 얻었다.
학생들은 △협동심을 키우는 공동체 활동 △리더십과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는 워크숍 △자연 속 힐링 프로그램 등을 통해 자신감을 키우고 친구들과 협력의 가치를 체험했다. 한 학생은 “친구들과 함께 도전하며 많은 것을 배웠다”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공동사업을 진행한 교육복지사는 “학생들에게 교실 밖에서 성장할 기회를 제공하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다온중학교와 효자중학교는 앞으로도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을 통해 학생들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며, 모두가 성장하는 학교 문화를 만들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