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 성황리에 마쳐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방어진회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박문옥)는 11월 15일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방어진활어센터 일원에서 ‘2025 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축제에는 방어진활어센터 내 횟집과 해산물집 등 50여 개 점포와 회초장집 10개소, 건어물점, 카페 등 방어진항 일대 가게 등이 참...
▲ 사진=남양주시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대성(대표 이만우)이 발달장애인을 위한 따뜻한 온정을 2023년 이래 3년째 이어오며 매년 360만 원의 후원금을 기탁했다고 23일 밝혔다.
㈜대성은 전기·금속 소재 재료 제조업을 대표하는 지역기업으로, 철마기업인회 봉사모임 ‘함께하는 사람들’(회장 전병섭)의 일원으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후원금은 진건읍에 소재한 비영리민간단체 ‘발달장애인과 함께하는 늘품’에 지정 기탁돼 발달장애인의 자립과 교육을 위한 △바리스타 교육 △문해 교육 △악기 레슨 △문화활동 지원 등 다양한 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이만우 대표는“후원금이 발달장애인들의 자립과 풍요로운 삶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봉사와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어려운 경제 여건 상황에서도 귀한 후원을 해주신 ㈜대성 이만우 대표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발달장애인에게 소중히 사용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철마기업인회 봉사모임 ‘함께하는 사람들’은 매년 읍·면·동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후원과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