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하2동, 적십자 특별회비 및 이웃돕기 성금 전달
전하2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전하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영회)는 1월 19일 오전 11시 30분 전하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2026년 적십자 특별회비 100만 원을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지사에 전달했다. 이어 오후 2시에는 동구청장실에서 관내 저소득 주민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하며 전달식을 가졌다. ...
▲ 사진=구리시청구리시(시장 백경현)는 2025년 설 명절을 맞아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9개의 기부처와 함께 기부 전달식을 진행하며 따뜻한 나눔의 의미를 되새겼다.
국제 로타리 3600지구 구리지역은 설 명절을 맞아 교문로타리클럽(회장 이지연)의 주관으로 구리RC클럽, 동구RC클럽, 구리중앙RC클럽, 구리화랑RC클럽 등 5개 클럽이 협력하여 청소기 30대를 기부했다.
㈜경기여객(허상준)은 매년 설날과 추석마다 구리시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올해 또한 설 명절을 맞아 온누리상품권 700매를 기부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인창동 소재의 GnB영어 미래앤수학 인창캠퍼스(원장 김성희)는 관내 한부모가구 및 취약계층을 위해 백미(10kg) 50포를 전달하며 지역사회의 나눔에 동참했다.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꾸준히 봉사활동을 진행해 온 구리시새마을부녀회(회장 이혜순)는 설 명절을 맞아 김 80박스를 기부하며 소외된 이웃들에게 온정을 전했다.
원갑코퍼레이션(대표 이용욱)은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관내 사회복지 시설에 방한용품 5,300개를 기부했으며,
구리시 교문동 소재의 옥외광고물 및 조명 제작 업체인 일성사인(대표 안일성)은 떡국떡 100박스(4kg)를 기부하며 명절의 따뜻한 정을 나눴다.
구리사회복지행정연구회(회장 윤덕수)는 구리시 사회복지공무원 단체로, 라면 100박스를 기부하며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지원했으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경기북부사업본부 사랑의열매(본부장 이경아)는 설 명절 지원사업으로 900만원을 전달하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했다.
안영기(前 구리문화원장) 씨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백미(10kg) 200포을 기부하며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에 동참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여러분의 따뜻한 나눔이 우리 지역 사회에 큰 희망과 감동을 전하고 있다.”라며, “구리시는 여러분의 정성을 바탕으로 모든 구리시민이 따뜻하고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