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 성황리에 마쳐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방어진회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박문옥)는 11월 15일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방어진활어센터 일원에서 ‘2025 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축제에는 방어진활어센터 내 횟집과 해산물집 등 50여 개 점포와 회초장집 10개소, 건어물점, 카페 등 방어진항 일대 가게 등이 참...
▲ 사진=포천시포천시 신북면 새마을회는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설맞이 ‘사랑의 떡국떡 나눔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0일 밝혔다.
행사는 새마을회 회원 4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각 마을 부녀회장은 소외계층 가정 총 60가구를 직접 방문해 떡국떡과 사골국물 등 음식을 전달했다.
신북면 새마을회는 “취약계층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자리를 마련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미숙 신북면장은 “추운 날씨 속에서도 직접 음식을 전달하며 나눔의 손길을 전해주신 새마을회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신북면 행정복지센터 또한 소외된 이웃이 없는 행복한 신북면을 만들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북면 새마을회는 매년 명절마다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을 이어오고 있다.
신북면 행정복지센터 총무팀 (031-538-43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