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베카, 북두칠성 아래 빛으로 잇는 우정… "한국·베트남 수교 33주년, 호찌민 주석 탄신 135주년 기념 특별전"
한국·베트남 수교 33주년, 호찌민 주석 탄신 135주년 기념 특별전 열린다. 2025년은 베트남 근현대사에서 특별한 의미를 갖는 해다. 베트남 통일 50주년, 독립 80주년, 그리고 호찌민 주석 탄신 135주년이 맞물리는 상징적인 해이자, 한국과 베트남이 수교를 맺은 지 33주년이 되는 해다. 이번 특별전은 역사적 해를 기념하기 위해 한국·베...
“도민 일상 속으로”…제주도, 한림서 첫 ‘현장 도지사실’ 가동
제주도가 도민 일상 속으로 한 걸음 더 가까이 들어갔다. 제주특별자치도는 21일 제주시 한림읍에서 ‘현장 도지사실’을 처음 운영하며, 지역 주민들이 생활 속에서 겪는 어려움을 직접 듣고 해법을 함께 찾는 소통 행정에 나섰다. 기존 도청 청사를 벗어나 주민 생활권으로 찾은 이번 도지사실은 ‘찾아가는 행정’의 새로운 시도로 주목...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김종민 씨가 올봄 어여쁜 가정을 꾸린다.
그동안 여러 방송에서 여자 친구의 존재를 밝혀온 데 이어 어젯밤 '1박 2일'을 통해 마침내 구체적인 결혼 계획을 공개한 것이다.
방송에 따르면 김종민 씨는 4월 20일 오후 6시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개그맨 유재석 씨와 문세윤 씨, 또 조세호 씨가 식장의 사회를 맡는다.
특히 방송에선 김종민 씨가 지난해 10월 결혼한 조세호 씨에게 많은 조언을 구했으며 결혼식 장소도 같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김종민 씨의 결혼 상대는 11살 연하의 사업가로 알려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