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
미군이 현지시간 1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미군의 중동 내 군사작전을 총괄 지휘하는 중부사령부(CENTCOM)가 이날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영상은 전날 가자지구 남부 칸유니스에서 미국 공군이 보유한 MQ-9 리퍼 무인기(드론)로 촬영한 것.이 영상을 보면 ...
태화동, ‘재능나눔 원정대, 별의별 나눔 통합자원봉사활동’ 진행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 태화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정문숙)가 11월 3일 오전 10시 태화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재능나눔 원정대, 별의별 나눔 통합자원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에는 태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박정희) 위원을 비롯해 자원 연계를 위해 태화동 행정복지센터와 협력하고 있는 울...
▲ 사진=동대문구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1월 8일 ㈜케이디마켓(대표 최영수)으로부터 설 명절을 맞아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을 위한 건강보조식품 500세트(환가액 1,150만 원 상당)를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기탁식은 동대문구청 5층 구청장실에서 진행됐으며, 이필형 동대문구청장과 ㈜케이디마켓 서형원 회장, 최영수 대표가 참석했다.
이번에 기탁된 물품은 경동시장의 대표 상품인 홍삼정과 흑도라지배 스틱 각 250세트로 구성됐으며,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서형원 ㈜케이디마켓 회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외롭지 않고 건강하게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해 주시길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동대문구민의 건강 증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경동시장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은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귀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케이디마켓 관계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소중한 물품이 꼭 필요한 분들에게 온기와 희망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케이디마켓은 2022년 추석부터 시작된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꾸준히 기여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부를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