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훈 부총리, 12일부터 사흘간 과기·우주 분야 55개 기관 업무보고 받아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은 오는 12일부터 사흘간 우주항공청과 소속·공공기관, 유관기관 등 모두 55개 기관으로부터 직접 업무보고를 받는다.과기정통부에 따르면, 12일 오전 10시에는 국가과학기술연구회와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등 과학기술 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7곳과 한국연구재단,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연구...
▲ 사진=인천광역시 서구사단법인 대한해동불교조계종 화엄정사(주지 보광스님)는 지난 8일 관내 소외계층을 위한 자비의 양곡 50포(500kg)를 석남3동 행정복지센터(동장 홍나경)에 전달했다.
화엄정사는 보광 주지스님과 신도들이 함께 부처의 가르침 중 하나인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모든 사람이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 작년에도 수 차례 물품을 기탁했으며 이번 양곡 후원까지 다양한 나눔활동을 실천하여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이날 기탁된 양곡은 관내 소외계층과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보광 주지스님은 “주변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이번 양곡 기탁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올해에도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와 나눔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홍나경 석남3동장은 “매번 따듯한 나눔활동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이번에 기탁받은 물품은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