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 사진=구리시청구리시(시장 백경현) 인창동행정복지센터(동장 김경애)는 12월 20일 구리제일라이온스클럽(회장 조성훈)의 저소득 주민들의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을 위한 난방용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전달받은 500만원 상당의 온열매트와 순면메밀베개 20세트는 인창동에 거주하는 홀로 어르신 등 주거 취약 저소득층 가정 20세대에 전달되어 동절기 한파로 어려움을 겪는 주민들에게 보다 안전한 주거환경을 제공하고 따뜻한 이웃의 정과 함께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크게 기여하였다.
조성훈 구리제일라이온스클럽 회장은 “회원들과 함께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에 동참할 수 있어 보람을 느끼며, 작은 정성이지만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되어 어렵게 생활하는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경애 인창동장은 “구리제일라이온스클럽의 지역을 사랑하는 온정의 마음을 대상 가구에 그대로 잘 전달하겠다.”라며, “행정복지센터에서도 동절기를 맞아 저소득 주민들이 한겨울 추위를 잘 이겨낼 수 있도록 각종 지원 정책을 내실있게 추진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