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 사진=양주시양주시 광적면(면장 송수진)이 최근 주식회사 화영(대표 이호남)에서 관내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마스크 5만 장(환가액 12,500,000원 상당)을 기부했다고 30일 밝혔다.
‘주식회사 화영’은 관내 공장을 두고 있는 회사로서 작년에도 광적면에 마스크 3만 장을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에 나눔 정신을 실천하고 있다.
이날 기부한 마스크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과 각 경로당 및 마을회관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호남 대표는 “겨울철 독감과 감기로부터 취약계층이 안전하게 지낼 수 있도록 도움이 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위한 도움을 이어가고 싶다”고 말했다.
송수진 면장은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신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기부하신 뜻대로 지역 취약계층과 어르신 가정에 잘 사용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