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겨울철 농업시설 화재 예방을 위한 ‘선제 대응’... 현장점검·예방 홍보 나서
보령시농업기술센터가 겨울철 한파로 난방기와 전기 사용이 늘어나는 시기를 맞아 농업시설물 화재 예방을 위한 현장점검과 홍보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이러한 활동은 동절기 시설하우스 등의 화재 위험을 사전에 차단하고 농업인의 안전 의식을 높이기 위한 것으로, 농업기술센터는 ▲난방기 주변 인화성 물질 제거 ▲누전차단기 정...
▲ 사진=가평군가평군 청평면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3일 평원산업과 서울철물이 이웃돕기 성금으로 각각 500만 원씩 총 1,0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평원산업 김범준 대표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을 기부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서울철물 김신자 대표는 “힘든 겨울을 보내는 이웃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고 싶어 기탁하게 됐다”며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따뜻한 희망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조두영 청평면장은 “두 분이 각자의 사업체를 운영하며 기탁해 주신 성금은 특별한 의미가 있다”며 “소중한 성금은 청평면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에게 유용하게 쓰이도록 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
한편, 평원산업과 서울철물은 수년째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을 기탁하며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청평면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