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 개최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20일 군청 문수홀에서 이순걸 울주군수를 비롯해 위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는 군정 발전을 위한 정책제안과 자문 등의 역할을 수행하는 기구다. 행정문화, 복지보건, 경제산업, 도시환경 등 4개 분과에 다양한 분...
▲ 사진=남경기동부상공회의소 CEO아카데미 총원우회(회장 윤중근)는 지난 5일 도농동 소재 웨딩라포엠에서 열린 회장 이·취임식에서 남양주시복지재단(대표이사 원병일)에 후원금 3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CEO아카데미 총원우회 소속 기업들이 회장 이·취임식을 기념해 뜻을 모아 마련했으며, 남양주시 내 복지 사각지대 대상자들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류광열 전임회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해드리고자 기부를 결심했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윤중균 신임회장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는 다짐으로 이번 기부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치겠다”라고 의지를 전했다.
남양주시복지재단 원병일 대표이사는“따뜻한 나눔을 보내주신 경기동부상공회의소 CEO아카데미 총원우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전해주신 소중한 후원금은 남양주시의 어려운 취약계층을 돕는 데 소중히 사용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