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담양군청봉산면 연동마을 주민 한성수 씨가 봉산면사무소에 직접 수확한 백미 20kg 25포를 기탁했다.
기탁받은 백미는 봉산면 지역아동센터 등 복지시설 2개소 및 취약계층 21가구에 배부했으며, 이날 겨울철 가정방문을 통한 취약 가구 안부 살피기 활동도 함께 이뤄졌다.
현재 봉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는 한성수 씨는 올해로 4년째 기탁을 이어오고 있다.
한성수 씨는 “작은 나눔이지만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을 찾아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김미심 봉산면장은 "귀한 나눔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면민 모두가 따뜻한 마음으로 함께할 수 있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 사진 있음. (업무담당자 봉산면 송주열 ☎061-380-37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