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 사진=양주시양주시 광적면(면장 송수진)이 지난 5일 양주시 광적농협 영농회장단에서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온품캠페인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광적면 영농회장단은 관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이웃돕기에 해마다 적극적으로 동참하며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이날 기탁금은 영농회장단이 육묘사업 등을 통해 얻은 수익금으로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변홍우 영농회 회장은 “광적면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동절기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조합원들이 마음을 모았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사회를 위해 관심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송수진 광적면장은 “유난히 추울 이번 겨울이 기부활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며, “지역에 대한 관심과 이웃에 대한 사랑으로 매년 나눔에 동참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