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 30여 년 이어온 장애인복지시설 봉사활동
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가 30여 년간 지역 장애인복지시설을 대상으로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선행도장부 나눔회는 약 30년 전부터 울주군 웅촌면에 위치한 빛둘레중증장애인복지시설을 정기적으로 찾아 연간 6회에 걸쳐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

고령군(군수 이남철)과 고령군 농촌관광협력단은 ‘농촌크리에이투어 지원사업’ 홍보를 위한 팸투어를 9월 24일에서 25일까지 진행하였다.
‘고령통통 어와달달별곡 홍보단’의 이름으로 구성된 팸투어는 20여 명의 SNS, 블로거들로 구성되었으며, 1박 2일 프로그램을 통해 농촌체험휴양마을의 체험과 고령군의 관광자원을 경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고령군, 농촌관광협력단과 여행사의 협업으로 선정된, 6월 초부터 진행된 농촌크리에이투어사업은 5개의 농촌체험휴양마을(가얏고마을, 예마을, 개실마을, 신리마을, 안림딸기마을)의 프로그램과 세계유산으로 지정된 고령 지산동고분군 등으로 구성된 ‘고령통통 어와달달 별곡’이라는 이름으로 운영되며, 13회의 투어와 팸투어를 통해 고령군 관광명소를 널리 알렸다.
홍보단 중 한 블로거는 “좋은 기회를 통한 투어로 ‘고령’이라는 군을 체험할 수 있는 값진 시간을 보냈고 홍보를 통해 더 많은 사람이 저와 같은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하였다.
고령군(군수 이남철)은 “고령을 찾아주신 홍보단께 감사를 표하며, 농촌관광 활성화를 통해 고령군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었으며, 고령을 방문하시는 많은 관광객이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게 여러 가지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