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
미군이 현지시간 1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미군의 중동 내 군사작전을 총괄 지휘하는 중부사령부(CENTCOM)가 이날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영상은 전날 가자지구 남부 칸유니스에서 미국 공군이 보유한 MQ-9 리퍼 무인기(드론)로 촬영한 것.이 영상을 보면 ...
태화동, ‘재능나눔 원정대, 별의별 나눔 통합자원봉사활동’ 진행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 태화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정문숙)가 11월 3일 오전 10시 태화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재능나눔 원정대, 별의별 나눔 통합자원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에는 태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박정희) 위원을 비롯해 자원 연계를 위해 태화동 행정복지센터와 협력하고 있는 울...

함안군 법수면은 24일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우리동네 한바퀴' 사업을 진행했다.
우리동네 한바퀴 사업은 (유)세진F&S와 (유)세진SJF의 식품 후원으로 법수면 내송마을회관에서 진행됐으며, 명예사회복지공무원을 비롯해 마을주민 20여 명이 참여했다.
이날에는 순대, 어묵 등 후원 식품과 마을에서 준비해 온 음식들을 나누고 서로의 안부를 물으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정환영 법수면장은 "바쁜 일정 속에서 참석해 주신 명예사회복지공무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사랑과 나눔이 계속 이어지는 법수면이 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법수면 명예사회복지공무원은 복지이장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등 135명으로 구성됐으며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연계,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지역사회의 복지 향상에 적극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