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 30여 년 이어온 장애인복지시설 봉사활동
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가 30여 년간 지역 장애인복지시설을 대상으로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선행도장부 나눔회는 약 30년 전부터 울주군 웅촌면에 위치한 빛둘레중증장애인복지시설을 정기적으로 찾아 연간 6회에 걸쳐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

조근제 함안군수는 민족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15일 오전 11시부터 가야전통시장을 방문해 민생현장 살피기에 나섰다.
이날에는 박상웅 국회의원(경남 밀양‧의령‧함안‧창녕)을 비롯해 조영제‧조인제 도의원, 이만호 함안군의회 의장, 홍순기 가야전통시장상인회장, 군 간부 공무원 등이 함께 방문해 주민들의 현장 목소리에 귀를 기울였다.
조 군수는 명절 대목을 맞은 전통시장에서 물가변동상황 등 경제상황을 꼼꼼히 살피는 한편, 격의 없는 대화를 통해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소상공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주민들의 현장 목소리에 귀를 기울였다.
또한 서민경제 침체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전통시장을 방문한 군민들에게 전통시장 이용 독려와 함께 함안사랑상품권 구매를 당부하기도 했다.
조근제 군수는 이날 제로페이를 이용해 제수용품을 구매하면서 “제로페이 이용이 활성화되고 일상화되면 지역상권을 살리는데 큰 보탬이 될 것"이라며 "소비자와 상공인 모두에게 득이 되는 제로페이에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이용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군민 여러분, 추석 명절 잘 보내시고, 전통시장도 많이 이용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