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 지역아동센터 초등 졸업선물 지원 성금 375만 원 전달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은 11월 24일 동구청을 방문해 지역아동센터 초등학교 졸업선물 지원을 위해 성금 375만 원을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초등학생들의 졸업을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으며, 동구는 전달된 성금을 통해 각 기관에 필요...

고령군(군수 이남철)은 9월 10일 다산면 좌학근린공원에서 관내 기관단체장 및 주민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좌학근린공원 맨발길 조성을 기념하는 걷기행사를 개최하였다.
맨발걷기의 혈액순환 개선 및 성인병 예방 효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맨발로 걸어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어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좌학공원 내 맨발길은 총연장 770m의 거리로 황톳길, 모랫길, 마사토길 뿐만 아니라 추가로 제올라이트볼과 지압로 체험시설까지 다양한 걷기 체험이 가능하도록 조성되었다.
고령군(군수 이남철)은“오늘 준공이 있기까지 불편을 감수하며 기다려주신 주민 여러분과 무더운 날씨에도 수고해 주신 공사 관계자분들께 감사를 드린다”라며, “조성된 맨발길이 휴식과 힐링, 건강과 활력을 모두 선사하는 지역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여 건강증진과 더불어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