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 30여 년 이어온 장애인복지시설 봉사활동
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가 30여 년간 지역 장애인복지시설을 대상으로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선행도장부 나눔회는 약 30년 전부터 울주군 웅촌면에 위치한 빛둘레중증장애인복지시설을 정기적으로 찾아 연간 6회에 걸쳐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

함안군은 9일 군청 별관 3층 중회의실에서 2025년(′24년 실적) 정부합동평가 대비 추진실적 향상을 위한 제3차 보고회를 개최했다.
허대양 함안부군수가 주재한 이번 보고회는 정량평가 대상 지표 99개의 추진 상황 공유 및 성과향상 방안 논의를 위한 자리로 정량 지표 담당 부서장이 참석했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지속적인 실적관리가 필요한 정량지표의 목푯값 미달성 지표를 중심으로 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연내 목표 달성을 위한 실적 제고 방안을 논의했다.
허대양 함안부군수는 "정부합동평가 지표는 군민들의 편익 증진 및 복지 향상과 직결되는 만큼 군민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길 바란다"며 성과향상을 위한 전 직원의 적극적이고 책임감 있는 자세를 당부했다.
한편, 함안군은 앞서 합동평가 대응 자체 계획을 수립한 바 있으며, 체계적 실적관리를 위해 주기적으로 보고회를 개최하며 12월 말까지 목표 달성 및 실적 제고를 위해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