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낙연, 유튜브 채널 ‘이낙연의 사유’ 개설… “한국 민주주의가 무너지고 있다” 직격
문재인 정부 국무총리를 지낸 이낙연 새미래민주당 상임고문이 유튜브 채널 **‘이낙연의 사유’**를 개설했다.기존 ‘이낙연 TV’ 외에 새 채널을 통해 정치 현안에 대해 직접 목소리를 내기 시작했다.이 고문은 “인생·사회·국가·세계의 미래를 함께 공부하고 사유하겠다”고 취지를 밝혔다.그는 일주일에 1~2회 콘텐츠를 올리며 온라인·...
울산 삼산초등학교, 학생 건강 증진과 쌀 소비 촉진 위한 '아침밥 먹기 캠페인'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 남구 삼산초등학교(교장 나흥하)가 학생들의 건강한 아침 식사를 장려하고 우리 쌀 소비를 촉진하기 위한 '떡 나눔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지역 사회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학생, 학부모, 학교 관계자는 물론 교육청에서도 높은 호응을 얻으며 그 의미를 더했습니다.삼산초등학교는 '...
▲ 사진=유리 페도렌코 / 페이스북92nd OShBr의 "Achilles"BpAK 충격 대대 사령관 Yuriy Fedorenko는 Hlybokoy와 Vovchansk 지역의 상황에 대해 이야기했다.
하르키우 지역 에서는 러시아군이 충격강습 작전을 펼치고 있으며 도네츠크 시나리오에 따라 경장갑차량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Achilles BpAK 공격 대대 Oshbr 92 여단 사령관 Yuriy Fedorenko는 "24 Kanal"에 이에 대해 말했다.
그는 또한 지난 3주 동안 적군이 도네츠크 시나리오에 따라 경장갑 차량을 적극적으로 사용하기 시작했다고 지적했다.
그리고 Kupyan 지역에서 이전 기간에 러시아인은 항공 사용, 충격 공격 작전 수행을위한 인력 및 장비 축적으로 인해 약간의 전술적 성공을 거두었다.
오늘 현재 적군은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무인항공기 적용을 진행하고 있다. 적을 제한하는 유일한 것은 적 드론에 대한 우크라이나 부대의 화력이다. 드론 조종사를 직접 처분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른 방법도 있다.
앞서 제92 OShBr 소속 아킬레스 BpAK 전투원인 유리 페도렌코(Yuriy Fedorenko )는 여단과 특수 부대의 공동 작업 덕분에 군대가 하르키우 주 쿠피얀 스크에서 적의 진격을 막았다고 보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