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nd OShBr의 "Achilles"BpAK 충격 대대 사령관 Yuriy Fedorenko는 Hlybokoy와 Vovchansk 지역의 상황에 대해 이야기했다.
하르키우 지역 에서는 러시아군이 충격강습 작전을 펼치고 있으며 도네츠크 시나리오에 따라 경장갑차량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Achilles BpAK 공격 대대 Oshbr 92 여단 사령관 Yuriy Fedorenko는 "24 Kanal"에 이에 대해 말했다.
그는 또한 지난 3주 동안 적군이 도네츠크 시나리오에 따라 경장갑 차량을 적극적으로 사용하기 시작했다고 지적했다.
그리고 Kupyan 지역에서 이전 기간에 러시아인은 항공 사용, 충격 공격 작전 수행을위한 인력 및 장비 축적으로 인해 약간의 전술적 성공을 거두었다.
오늘 현재 적군은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무인항공기 적용을 진행하고 있다. 적을 제한하는 유일한 것은 적 드론에 대한 우크라이나 부대의 화력이다. 드론 조종사를 직접 처분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른 방법도 있다.
앞서 제92 OShBr 소속 아킬레스 BpAK 전투원인 유리 페도렌코(Yuriy Fedorenko )는 여단과 특수 부대의 공동 작업 덕분에 군대가 하르키우 주 쿠피얀 스크에서 적의 진격을 막았다고 보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