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미포 임직원 및 봉사단체 초롱회, 맛김치 담아 동구지역 취약계층 150세대에 지원
동구종합사회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미포(사장 김형관) 임직원 및 대표 봉사단체 초롱회(회장 이경오)는 11월 20일 16시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관장 한영섭)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밑반찬 김치나눔사업 ‘마음담아, 행복담아’ 5회차 사업을 진행했다. 이날 겨울철 식생활 부담을 겪는 가정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25여명이 ...

인천서구자원봉사센터(센터장 임경환)는 지난 4일 우리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관내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온기나눔 마음나눔’ 키트를 한전KPS(주) 서인천사업처 후원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제작된 ‘온기나눔 마음나눔’ 키트는 고기곰탕, 참기름세트, 잡곡, 계란 등 꼭 필요한 식료품으로 구성되었다. 취약계층 세대가 따뜻한 명절을 보내길 기원하는 마음으로 한전KPS(주) 서인천사업처 임직원과 자원봉사자가 함께 제작하여 70가정에 전달했다.
임경환 자원봉사센터장은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직원들이 직접 나눔을 실천한 한전KPS(주) 서인천사업처에 감사한 마음을 전달했다. 또한 “앞으로도 우리 주변 곳곳에 있는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관내 기관들과 함께 다양한 지원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