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 일상 속으로”…제주도, 한림서 첫 ‘현장 도지사실’ 가동
제주도가 도민 일상 속으로 한 걸음 더 가까이 들어갔다. 제주특별자치도는 21일 제주시 한림읍에서 ‘현장 도지사실’을 처음 운영하며, 지역 주민들이 생활 속에서 겪는 어려움을 직접 듣고 해법을 함께 찾는 소통 행정에 나섰다. 기존 도청 청사를 벗어나 주민 생활권으로 찾은 이번 도지사실은 ‘찾아가는 행정’의 새로운 시도로 주목...
▲ 사진=youtube덴마크 출신 싱어송라이터 크리스토퍼가 9월 래퍼 이영지와 협업으로 신곡 '트러블'(Trouble)을 발매한다고 음반사 워너뮤직코리아가 26일 밝혔다.
크리스토퍼는 지난 25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단독 내한공연에서 이영지를 게스트로 초청한 뒤 협업 소식을 알렸다.
크리스토퍼는 2022년 이영지가 진행하는 유튜브 예능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에 게스트로 출연한 뒤 이영지와 인연을 이어왔다.
올해 초 크리스토퍼가 협업을 제안하자 이영지 측에서 흔쾌히 수락한 것으로 알려졌다.
크리스토퍼는 2012년 앨범 '컬러스'(Colours)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해 2019년 정규앨범 '언더 더 서페이스'(Under the Surface)로 음악성을 인정받은 가수다.
싱글 '리얼 라이프'(Real Life) 뮤직비디오에 내한 공연 실황과 한국 풍경을 담는 등 한국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