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 30여 년 이어온 장애인복지시설 봉사활동
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가 30여 년간 지역 장애인복지시설을 대상으로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선행도장부 나눔회는 약 30년 전부터 울주군 웅촌면에 위치한 빛둘레중증장애인복지시설을 정기적으로 찾아 연간 6회에 걸쳐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

함안군은 개학기(2학기)를 맞아 오는 8월 26일부터 9월 27일까지 5주에 걸쳐 '초등학교 학교 주변 불법 광고물 일제 정비'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일제 정비는 각종 불법 광고물을 근절해 쾌적하고 안전한 교육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것으로 관내 유치원이나 초등학교 주변 어린이보호구역과 교육환경보호구역 통학로의 불법 광고물을 집중단속 한다.
특히, 선정적인 내용으로 미풍양속을 해치는 유해 광고물과 파손 추락 등 안전사고 위험이 있는 광고물 등은 현장에서 즉시 수거·폐기하고, 향후 유사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광고주의 자율정비 유도 및 계도를 실시할 방침이다.
군 관계자는 "행정안전부에서 주관하는 '개학기 초등학교 주변 불법광고물 일제 정비계획’과 연계하여 지속적인 불법광고물 정비 및 계도활동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며 "성숙한 시민의식으로 아름답고 쾌적한 통학환경을 조성하는데 군민들의 자발적인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