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축제관광재단, 국내 최대 마이스 산업 전문 전시회 ‘코리아 마이스 엑스포 2025’ 참가
                                보령축제관광재단은 2025년 11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국내 최대 규모 마이스 산업 전문 전시회 ‘코리아 마이스 엑스포 2025’에 참가하여 홍보마케팅을 추진했다.       ‘코리아 마이스 엑스포 2025’는 전시부스 홍보, 비즈니스 상담, 컨퍼런스 및 설명회, 네트워킹 리셉션, 팸투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
                            
                        
인천광역시 서구문화원(원장 정군섭)은 2024년 제29회 인천 서구 구민 백일장(이하 백일장)을 개최한다고 전했다.
해당 백일장은 매년 200명 이상의 서구민이 참여하고 있으며, 문예 창작을 통한 국어 사용 촉진 및 국어의 발전과 보전을 기반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인천 서구 지역의 연고자 8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백일장을 통해 자신의 어휘력, 문법, 문장 구상 능력 활용을 발휘해보는 대회이다. 또한 미취학아동(5세~7세)의 미술 대회도 개최하여 참여의 폭을 넓혔다.
백일장은 9월 7일(토) 오전 10시 인천서구문화원(인천 서구 가정동)에서 진행되며, 사전접수 기간은 8월 19일(월)부터 9월 6일(금)까지이다.
▲백일장 시상 인원은 33명, ▲미술대회 시상 인원은 10명이다.
인천서구문화원 서덕현 사무국장은 “제36회 서구 구민의 날을 기념해 백일장 행사를 개최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행사 당일 한글날을 기념하는 체험부스도 마련되어있으니, 많은 서구민이 방문하길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광역시 서구문화원 홈페이지(www.inscc.kr)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