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낙연, 유튜브 채널 ‘이낙연의 사유’ 개설… “한국 민주주의가 무너지고 있다” 직격
문재인 정부 국무총리를 지낸 이낙연 새미래민주당 상임고문이 유튜브 채널 **‘이낙연의 사유’**를 개설했다.기존 ‘이낙연 TV’ 외에 새 채널을 통해 정치 현안에 대해 직접 목소리를 내기 시작했다.이 고문은 “인생·사회·국가·세계의 미래를 함께 공부하고 사유하겠다”고 취지를 밝혔다.그는 일주일에 1~2회 콘텐츠를 올리며 온라인·...
울주군보건소, 영양플러스 사업 대상자 부모 심폐소생술 교육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보건소가 11일 영양플러스 사업 대상자 부모를 대상으로 심폐소생술 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응급상황 발생 시 즉각적으로 대처하고 예방 조치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외부 전문 강사를 초청해 가정 내 안전사고 예방법, 하임리히법 및 심폐소생술 등 이론 교육과 실습 교육...

적군은 계속해서 Sumy Oblast를 포격하고 있다.
지난 하루 동안 침략자들은 수미 지역의 국경 지역과 정착지에 36차례의 포격을 가했다.
85건의 폭발이 기록되었다. Khotinsk, Yunakivsk, Bilopolsk, Krasnopilsk, Velikopysarivsk, Shalyginsk 및 Seredino-Budsk 커뮤니티가 공격을 받았다.
크라스노필 공동체: 적이 박격포를 발사했다(45발).
빌로폴스크 커뮤니티: 러시아 연방 영토에서 FPV 드론 공격이 수행되었다(4번 폭발), UAV에서 VOG가 투하되었다(1번 폭발), 박격포 포격(3번 폭발).
Seredino-Budsk 공동체: 러시아인들은 공동체 영토에 10개의 지뢰를 투하했다. 적군은 FPV 드론도 공격했다(3번 폭발).
벨리코피사리브스크 커뮤니티: NURS 미사일이 발사되었다(5회 폭발).
유나키브스크 커뮤니티: VOG를 떨어뜨리는 UAV 공격이 기록되었다(폭발 2회).
호틴 공동체: 적을 박격포로 공격했다(2번 폭발).
Shalyginsk 공동체: 러시아인들은 공동체 영토에 10개의 지뢰를 투하했다.
이전에 Kropyvnytskyi에서 폭발이 발생했다는 보고가 있었음을 상기시켜 드리겠다.
또한 우리는 하르키우의 러시아인들이 거리 전체를 불태웠으며 세 자녀를 둔 가족이 사망했다는 소식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