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항공 교통량 101만 대 돌파…사상 첫 100만 대 넘어
국토교통부 가 집계한 지난해 우리나라 항공 교통량은 101만 3천여 대로 나타났다. 전년 대비 6.8% 증가한 규모로, 연간 항공 교통량이 100만 대를 넘어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항공 교통량 증가는 국내선보다 국제선의 영향이 컸다. 국제선 항공 교통량은 전년 대비 9.4% 증가해 하루 평균 2,160대를 기록했다.
특히 일본과 미주, 오세아니아 노...
동구,‘2026년 슬레이트 처리 지원사업’추진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주민 건강 보호와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2026년 슬레이트 처리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올해는 사업비 총 6,020만 원을 투입해 주택 철거 12동 및 비주택 철거 1동, 주택 지붕개량 2동에 지원할 계획이다. 지원 대상은 슬레이트 건축물(주택, 비주택) 소유자로, 비주택의 경우 창고나 축사, ‘...

정부는 총리 부인의 위반 행위를 부인하고 있다.
페드로 산체스 스페인 총리가 부패 혐의로 부인을 상대로 한 형사 사건의 증인으로 법정에 증언할 예정이다.
Juan Carlos Peinado 판사는 산체스가 7월 30일에 증언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를 위해 판사는 정부 청사로 가서 총리의 증언을 듣게 된다.
산체스의 아내 베고냐 고메스(Begoña Gómez)는 민간 부문의 영향력 남용 및 부패 혐의로 조사를 받고 있다. 지금까지 기소된 바는 없지만 정부는 총리 부인의 어떠한 잘못도 부인하고 있다.
베고냐 고메즈는 7월 19일 법정에 소환됐지만 증언을 거부했다.
앞서 Stefanchuk이 스페인 하원의장과 우크라이나에 대한 패트리어트 시스템 제공에 관해 논의했다는 보도가 있었음을 상기시켜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