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양동, 녹양배드민턴클럽 성금 50만 원 기탁으로 100일간 사랑릴레이 참여
의정부시 녹양동주민센터(동장 최경섭)는 1월 12일 녹양배드민턴클럽(회장 권영찬)이 성금 50만 원을 기탁하며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에 동참했다고 밝혔다.창립 28주년을 맞은 녹양배드민턴클럽은 20여 년간 꾸준한 성금 기탁 활동을 이어오며 지역사회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권영찬 회장은 “추운 겨울 도움이 필요한 ...

구좌읍은 7월, 도민과 관광객의 무더위를 식혀줄 해변축제를 잇달아 개최한다.
오는 20일부터 21일까지 월정해수욕장 일원에서 열리는 ‘제3회 월정 한모살 축제 썸머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27일에는‘2024년 김녕 성세기 해변축제’가 김녕해수욕장에서 개최된다.
먼저 환상적인 에메랄드빛 바다 품은 구좌읍 월정리 해변에서 진행되는 ‘제3회 월정 한모살 축제’는‘썸머 페스티벌’을 주제로 주민과 관광객이 함께하는 다양한 공연과 체험·힐링프로그램 등이 펼쳐진다.
평양한라민족예술단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오후 6시 개회식에서는 제주 출신 가수 김현지와 전동현의 축하공연이 진행된다.
특히 이날 자정까지 진행되는 ‘한모살 워터페스티벌 BOOM UP’은 가수 슬리피의 디제잉으로 축제 흥을 한층 더 북돋을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온 가족이 시원한 바닷가에서 힐링을 할 수 있는 바릇잡이 등 다양한 체험 행사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