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특종] 백동철 감독, 'UDT 우리 동네 특공대' 시놉시스 도용 의혹에 형사 고소!
[뉴스21일간=김태인 ]
영화, 드라마계에 지적 재산권 보호에 대한 심각한 경고등이 켜졌습니다. 백동철 감독이 자신의 시나리오 '우리 동네 특공대'가 하이지음스튜디오 주식회사에 의해 도용되었다고 주장하며, 2025년 11월 5일 오후, 결국 안산 상록경찰서에 형사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 이는 거대 자본에 맞서 개인 창작자의 권리를 지...
울산 학생‘우리말 다시 쓰기 공모’ 역대 최다 참여
[뉴스21일간=이준수 기자] 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이 지난 9월 29일부터 10월 23일까지 진행한 ‘하반기 학생 참여 우리말 다시 쓰기’에 울산지역 초중고 학생 3,558명이 참가했다. 이번 공모는 학생들이 일상에서 자주 쓰는 외래어나 신조어를 순우리말로 바꿔보며 우리말의 소중함과 표현의 다양성을 느끼도록 하고자 해마다 ...
▲ 적군은 계속해서 Sumy Oblast를 공격하고 있습니다. / 사진: Novinarnia적은 계속해서 수미 지역을 공격하고 있다.
2024년 6월 17일 21시 현재 수미 지역 국경의 상황이 알려졌다.
Sumy 지역 군청은 소셜 네트워크 메시지를 통해 이에 대해 알린다.
낮 동안 러시아인들은 수미 지역의 국경 지역과 정착지에 대해 12 번의 포격을 가했다.
38건의 폭발이 기록되었다.
Mykolaivsk, Khotynsk, Bilopolsk, Krasnopilsk, Esmansk 커뮤니티가 공격을 받았다.
에스만 커뮤니티 : 적군이 박격포를 발사(3폭발)하고 FPV 드론 공격(4폭발)을 감행했다.
빌로폴 공동체: 러시아인들은 공동체 영토에 8개의 지뢰를 투하했다.
AGS에서도 포격이 있었다(15번의 폭발).
크라스노필 공동체: 무인 항공기에서 폭발물이 투하되는 사건(1건의 폭발)과 박격포 사격(2건의 폭발)이 기록되었다.
Mykolaiv 커뮤니티: 적군이 포격을 받았다(3번의 폭발).
호틴 공동체: 박격포 포격(2번의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