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 30여 년 이어온 장애인복지시설 봉사활동
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가 30여 년간 지역 장애인복지시설을 대상으로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선행도장부 나눔회는 약 30년 전부터 울주군 웅촌면에 위치한 빛둘레중증장애인복지시설을 정기적으로 찾아 연간 6회에 걸쳐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선정위원회는 지난달 13일부터 2주 동안 출품된 114편의 작품 중 15편을 최종 본선 진출작으로 선정했다고 오늘(4일) 밝혔다.
본선 진출작 15편 중 한국 작품은 두바이 국제 AI 영화제에서 대상과 관객상을 수상하며 화제를 모은 권한슬 감독의 ‘원 모어 펌킨’ 등 모두 4편이다.
영화제 측은 최근 각종 AI 영화제에서 두각을 드러낸 젊은 작가들의 작품이 대거 본선에 진출했다고 설명했다.
‘AI 영화 국제경쟁 부문’은 각본이나 오디오, 비디오 부문에서 한 가지 이상의 AI 기술을 활용한 작품을 대상으로 작품성과 예술성, 독창성을 비롯해 AI 기술 활용도 등이 평가된다.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는 오는 7월 4일부터 2주 동안 부천에서 개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