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축제관광재단, 국내 최대 마이스 산업 전문 전시회 ‘코리아 마이스 엑스포 2025’ 참가
                                보령축제관광재단은 2025년 11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국내 최대 규모 마이스 산업 전문 전시회 ‘코리아 마이스 엑스포 2025’에 참가하여 홍보마케팅을 추진했다.       ‘코리아 마이스 엑스포 2025’는 전시부스 홍보, 비즈니스 상담, 컨퍼런스 및 설명회, 네트워킹 리셉션, 팸투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
                            
                        
삼동면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5월 23일과 24일 양일간 관내 농가 일손돕기에 남해소방서, 군 복지정책과, 건강증진과, 삼동면 행정복지센터가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만성적인 일손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농가에 도움을 주기 위해 추진됐으며, 삼동면 및 군 복지정책과, 건강증진과 직원 15명은 물건마을과 봉화마을에서 마늘 수확 및 자르기 작업을 했다.
 
특히, 24일에는 오성배 남해소방서장 등 소방서 직원 60여 명이 고암마을 6농가(10,000㎡)에서 대대적인 농촌 일손 돕기 활동을 펼쳤다.
 
고암마을 정정오 이장은 “바쁜 농번기에 일손이 부족해서 애를 먹었는데, 많은 인력이 와서 일손돕기를 해주어 너무 감사하다”고 밝혔다.
오성배 남해소방서장은 “농촌에 일손부족과 마늘작황이 좋지 않아 시름이 많다고 들었는데, 이번 봉사활동으로 작은 힘이 됐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