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 30여 년 이어온 장애인복지시설 봉사활동
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가 30여 년간 지역 장애인복지시설을 대상으로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선행도장부 나눔회는 약 30년 전부터 울주군 웅촌면에 위치한 빛둘레중증장애인복지시설을 정기적으로 찾아 연간 6회에 걸쳐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

정전이 발생할 것입니다. 하루에 최소 3~4시간은 걸릴 것이다.
난방철이 되면 우크라이나인들은 3~4차례 정전 사태를 겪으며 수도에서는 7~8시간의 정전 사태까지 벌어진다.
올렉산드르 하르첸코 에너지연구센터 소장은 NV와의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다.
당국이 아직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은 다가오는 난방 시즌 동안, 우크라이나인들은 장기적인 정전을 맞게 될 것이며, 이미 여름의 첫 날, 우리는 러시아인들이 미사일 공격으로 손상을 입은 물체들이 복구 대상인지 여부를 말할 수 있다.
복구가 가능할지 아닌지는 몇몇 물체들로부터 완전히 명확하지는 않다 - 그것은 특정 장비가 얼마나 빨리 도착하느냐에 달려 있다.
동시에, 그는 시민들이 장기적인 정전에 대비해야 한다고 말했다.
"정전이 일어날 것이다. 그리고 정전은 하루에 최소 3시간에서 4시간 동안 일어날것이다. 이것이 예상되는 시나리오다. 그리고 키이우는 여전히 하루에 7시간에서 8시간을 준비해야 한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나쁜 시나리오가 아니다. 실제로는 더 나쁠 수도 있다." 라고 그가 말했다.
우리는 6월 3일 수도에 안정화 가동 중단이 적용될 것임을 상기시킬 것이다. 가동 중단은 오전과 피크 시간이 아닌 24시간 가동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