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 30여 년 이어온 장애인복지시설 봉사활동
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가 30여 년간 지역 장애인복지시설을 대상으로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선행도장부 나눔회는 약 30년 전부터 울주군 웅촌면에 위치한 빛둘레중증장애인복지시설을 정기적으로 찾아 연간 6회에 걸쳐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

윤석열 대통령은 지난 19일 국민의힘 한동훈 전 비대위원장과 비대위원들을 용산 대통령실로 초청했지만, 한 전 위원장은 건강상 이유로 참석이 어렵다고 전했다.
김경율 전 비대위원은 한동훈 전 위원의 근황을 전하며 육체적으로 힘든 상태인 건 분명하다며 총선 참패 이후 한 전 위원장이 두문불출하고 있다고도 전했다.
한동훈 위원장은 지난 20일 페이스북에 남긴 글을 통해 "잘못을 바로잡으려는 노력은, 배신이 아니라 용기"라며 홍준표 시장이 제기했던 "배신자" 프레임에 대해 간접적으로 반박한 바 있다.
그러면서 "정교해지기 위해 시간을 가지고 공부하고 성찰하겠다" 적어 정계 복귀를 시사하기도 했는데, 김경율 전 비대위원은 "당장 전당대회로 복귀하는 건 아닐 것"이라 전망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