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자치경찰위원회, 2026년 시민과 함께 만드는 ‘일상안전 5대 치안정책’ 본격 추진
대구자치경찰위원회(위원장 이중구)는 2026년을 ‘시민과 함께 만드는 일상안전의 해’로 정하고, 교통안전·인파·범죄예방·치안약자 보호·치안역량 강화 등 5대 정책 분야 및 15개 세부 과제를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스쿨존 가변속도제, 무인단속장비 최적화, 범죄예방 환경설계(이하 셉테드,CPTED) 확대 등을 중심축으로 시민이 체감하는 ...
▲ 사진=나무위키YG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의 미니 1집이 첫 주 판매량 40만장을 달성했다.
YG에 따르면 이들의 미니 1집 '베이비몬스터'(BABYMONS7ER)는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 기준 지난 1~7일 총 40만1천287장 판매됐다.
K팝 걸그룹이 데뷔 후 처음으로 발매한 앨범(싱글 제외)의 첫 주 판매량 기준 최다 기록이다.
YG 측은 "베이비몬스터가 막 본격 활동을 시작한 점을 떠올리면 최종 판매량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일부 수출 물량 또한 집계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데뷔곡 '배터 업'으로 처음 얼굴을 알린 베이비몬스터는 지난 1일 미니 1집 '베이비몬스터'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뛰어들었다.
미니 1집의 타이틀곡 '쉬시'(SHEESH)는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의 데일리 톱 송 글로벌 차트 69위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