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제21회 청소년 영어캠프 4박 5일간 진행
서천군은 겨울방학을 맞아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4박 5일간 ‘제21회 서천군 청소년 영어캠프’를 운영한다.이번 영어캠프는 초등학생 24명과 중학생 16명 등 총 40명이 참여하는 합숙형 프로그램으로, 건양대학교에서 진행된다.체험 중심의 몰입형 영어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영어 의사소통 능력과 글로벌 역량을 강화하고, 창의·융합형 미...
▲ 사진=아이유 인스타그램 캡처어제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아이유의 서울 콘서트 마지막 회차가 열렸다.
지난 2일부터 4회에 걸쳐 치러진 이번 공연은 1년 반 만에 개최된 아이유 단독 콘서트로, 앞서 예매 시작 첫날 약 6만 장의 티켓이 빠르게 매진됐다.
현장에는 연령대나 성별을 특정하기 어려울만큼 남녀노소 다양한 관객이 찾은 거로 전해지고 있다.
특히 객석에선 방송인 유재석 등 여러 스타가 목격되었으며, 콘서트 무대 위엔 첫날 게스트인 걸그룹 '뉴진스'를 비롯해 '라이즈'와 '르세라핌', 그리고 마지막 날 배우 '박보검'까지 화려한 게스트가 나와 아이유를 응원했다.
아이유는 매 공연마다 4시간 가까이 공연을 펼치며 팬들에게 감사를 전했고, 오는 9월로 예정된 앙코르 콘서트는 국내 여성 가수 최초로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 갖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