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미포 임직원 및 봉사단체 초롱회, 맛김치 담아 동구지역 취약계층 150세대에 지원
동구종합사회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미포(사장 김형관) 임직원 및 대표 봉사단체 초롱회(회장 이경오)는 11월 20일 16시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관장 한영섭)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밑반찬 김치나눔사업 ‘마음담아, 행복담아’ 5회차 사업을 진행했다. 이날 겨울철 식생활 부담을 겪는 가정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25여명이 ...
▲ 사진=기장군청기장군은 뉴스21에서 2024.02.07부터 5회에 걸쳐 군수 법카 내역서를 정보공개 요청을 하였으나 담당 공무원의 삥뽕을 치며 이상한 서류만 보내며 군은 홈페이지에 내역서가 있으니 보라고 하였으나, 군청 홈페이지에 공개한 자료와 본지의 보내온 카드내역서 자료와는 전혀 일치하지 않는다.
기장군수 정종복은 법카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공무원의 답변에 이런 군수가 있으면 정부에 표창을 건의해 모범군수로 상신해야 된다고 하니 알아서 하라고 했다. 공무원(051-709-4107)은 군수가 법카로 식사하지 않는 이유를 집에서 식사를 할 수 있고, 알아서 먹을 거라고 하였다.
이에 군수는 접대를 받는 것이냐, 거기에 답변은 하지 않았다.
따라서, 감사원과 사법기관은 한점의 의혹도 없이 철저한 감사와 수사를 하기 바란다.
▲ 사진=공무원이 보낸 카드내역서 원장
▲ 사진=군청에 있는 업무추진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