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 지역아동센터 초등 졸업선물 지원 성금 375만 원 전달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은 11월 24일 동구청을 방문해 지역아동센터 초등학교 졸업선물 지원을 위해 성금 375만 원을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초등학생들의 졸업을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으며, 동구는 전달된 성금을 통해 각 기관에 필요...
▲ 사진=신안신안군은 2월 7일 신안군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한국농촌지도자 신안군연합회 제16대·제17대 회장단 이·취임식’을 주최했다.
코로나의 어려움 속에도 성공적으로 임기를 마친 제16대 황신식 회장은 “지난 4년간 협조해 주신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농촌지도자연합회의 발전을 위해 적극 협조하겠다.”라고 말했다.
제17대 신임 조복수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앞으로 임기 동안 농업 우리 농촌지도자회가 여러 농업인 단체와 소통하며 농업인들의 좋은 의견을 모아 농업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농촌지도자회 발전을 위해 애쓴 황신식 전임회장과 군 임원께 감사드리고 신임회장단에는 격려와 농촌지도자회가 농업인 단체의 맏형으로서 신안군 농업 발전에 힘써 주시길 부탁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