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안전보안관, 심폐소생술 교육 체험 및 화재예방 캠페인 실시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구청장 김종훈)는 동구 안전보안관(대표 고이곤)과 함께 11월 6일 오전 10시 전하2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동구생활안전체험센터의 ‘찾아가는 심폐소생술 교육’을 체험하고 동울산종합시장 일원에서 동절기 대비 화재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동구는 동절기 급성 심혈관질환의 위험이 높...
▲ 사진=인천영상위원회사단법인 인천광역시 영상위원회(이하 인천영상위원회)가 2024년 주요 사업의 공모 일정을 발표했다.
인천영상위원회는 인천 촬영 활성화 및 영상 생태계 조성을 위해 ▲기획개발지원 ▲제작지원 ▲유통배급지원 ▲인천영상인지원 총 4개 분야 7개의 사업을 공모한다.
기획개발지원은 인천을 배경으로 한 영상물을 기획 중인 창작자를 대상으로 숙박비, 식비, 교통비, 자료구입비 등 인천 체류비용 일부를 환급한다.
제작지원은 인천을 배경으로 한 영상물의 제작비 일부를 지원한다. 로케이션 인센티브는 인천에서 5회차 이상 촬영한 영상물에 대해 지출 비용을 최대 1억 원까지 환급하며 예산 소진 시 사업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배급지원은 인천을 기반으로 제작된 미개봉 장편영화의 마케팅비(P&A)를 지원한다. 작년 1만 관객을 돌파하며 독립영화계의 호평을 받았던 <나의 피투성이 연인>이 본 사업에 선정된 바 있으며 올해는 9천만 원 규모에서 총 3편 내외를 지원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