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 30여 년 이어온 장애인복지시설 봉사활동
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가 30여 년간 지역 장애인복지시설을 대상으로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선행도장부 나눔회는 약 30년 전부터 울주군 웅촌면에 위치한 빛둘레중증장애인복지시설을 정기적으로 찾아 연간 6회에 걸쳐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

옥동자율방범대(대장 강성윤)는 다가오는 설을 앞두고 힘든 겨울을 보내고 있는 소외된 이웃 주민들을 위해 1월 23일(화) 라면 100박스를 옥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했다.
옥동자율방범대는 옥동 지역의 안전과 방범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지역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조직한 봉사단체로, 옥동 지역을 든든히 지켜주는 역할을 하고 있으며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강성윤 방범대장은 “추운 겨울을 보내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함을 느낄 수 있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방범대로서 역할과 더불어 주민을 위한 봉사활동에도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종윤 옥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공위원장은 “생활의 어려움을 겪고 있을 주민들을 위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어김없이 온정을 나누어 주신 방범대에 감사하다. 기부해주신 라면은 꼭 필요한 이웃에 잘 전달하겠다”라며 감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