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이낙연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곧 민주당을 탈당하고 신당 창당을 선언할 것을 예고했다.
국민의힘은 민주당 특검법 권한쟁의심판 청구 검토를 특검법 떼쓰기라며 비난했다.
광주'5.18 민주묘지'에서 무릎을 꿇은 채 눈물을 닦는 이낙연 전 민주당 대표, 이번 주 후반 탈당을 예고했다.
민주당은 선친이 청년일 때부터 2대에 걸친 '모태신앙' 같은 당이라 했던 이 전 대표는 호남행에서 전남 영관의 선영도 참배했다.
이재면 대표가 계속 서울대병원에 입원 중인 가운데 민주당은 경찰이 정당법에 따라 이 대표 습격범의 당적을 공개하지 않기로 결론 내린 것으로 알려진 데 대해 또 다른 논란과 혼란을 부를 수 있다고 비판했다.
특검법과 관련해선 '제2 부속실 설치' 등은 특검법과 별개 문제라고 했다.
국민의힘은 민주당의 특검법 권한쟁의심판 청구 검토에 대해 떼쓰기로 정쟁을 부추기지 말라며 신속한 재표결을 압박했다.
권한쟁의에 대한 법적 판단 후 재표결하는 게 상식적이라는 민주당 입장에 대해서도 반박했다.
이재명 민주당 대표의 서울대병원 이송과 관련해 한 의사 단체가 오늘 검찰에 고발하기로 한 가운데 국민의힘 부산시 국회의원들은 "민주당의 '부산 홀대'와 위선에 사과와 반성을 촉구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