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아침 한 끼가 만든 활기찬 등굣길… 제주서중 ‘든든한 아침, 활기찬 하루!’ 캠페인 성료
21일 아침, 제주서중학교 교문 앞은 특별한 온기로 가득했다. 이른 등굣길을 나선 학생들에게 밝은 미소와 함께 백설기와 식혜가 전해지며 학교 주변은 어느 때보다 활력이 넘쳤다. 농협 제주본부와 (사)참사랑실천학부모회가 함께한 ‘든든한 아침, 활기찬 하루!’ 등굣길 응원 캠페인이 올해 마지막 행사로 진행된 것이다. 이번 캠페...
▲ 사진=다우데이타다우데이타는 조성준 상무가 임직원들과 함께 ‘일회용품 제로 챌린지’에 참여, 다회용품 사용의 일상화를 강조하고 환경보호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일회용품 제로 챌린지는 올해 2월 환경부 주관으로 시작된 친환경 릴레이 캠페인으로, 일상생활 속에서 일회용품 대신 다회용품을 사용해 환경보호를 실천하자는 릴레이 형식의 캠페인이다.
지명을 받은 주자는 ‘일회용품을 쓰지 않는다’라는 의미의 숫자 ‘1’과 ‘0’을 표현한 사진 또는 영상을 사회관계망 서비스(SNS)에 게시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다우데이타 조성준 상무는 굿모닝아이텍의 추천을 받아 일회용품 제로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으며, 일회용품 줄이기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자 사내 다회용품 사용 캠페인을 개최해 임직원들의 다회용품 사용을 독려하고 있다.
조성준 상무는 “다우데이타가 있는 빌딩의 지하 커피 매장에서 텀블러를 이용할 경우 텀블러 세정제를 주는 친환경 캠페인을 통해 임직원들의 환경보호에 동참하는 마음을 보여주고, 같은 공간에서 일하는 소상공인분들에게도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조성준 상무는 환경보호에 함께 동참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일회용품 제로 챌린지의 다음 주자로 팀뷰어코리아 이혜영 대표이사를 추천했다. 다우데이타는 현재 팀뷰어의 국내 단독 총판사로 국내의 다양한 산업군 대상으로 팀뷰어 원격 솔루션 제공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