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생산지원담당 직원들 ‘사랑의 스트라이크’ 성금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중공업 생산지원담당(부서장 박필용 수석)은 1월 16일 오전 10시 동구청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150만 원을 전달했다. HD현대중공업 생산지원담당 부서 직원 30여 명은 직원 화합을 위한 볼링대회를 개최해 스트라이크가 나올 때마다 ‘사랑의 스트라이크’라는 이름으로 5천 원씩 적립했으며, 그렇게 모인 ...
▲ 사진=경상북도 문경시‘문경시4-H인 송년의 밤 행사’가 지난 15일 축산농협 약돌한우프라자 연회장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문경시4-H연합회, 본부, 농우회원 등 100여 명이 한데 모여 2023년 한 해를 돌아보고 더욱 발전적인 4-H활동을 이어가기 위한 소통과 화합의 장 형성을 목표로 기획되었으며, 본행사에 앞서 우수 4-H인에게 표창을 시상하였다.
이어 단합 경기, 노래자랑 등 화합의 한마당을 통해 지·덕·노·체(知·德·勞·體)의 이념을 바탕으로 문경농업발전을 위해 앞장서고 있는 4-H 선후배 간 친목을 강화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김학노 연합회장은 “이번 문경시4-H인 송년의 밤 행사를 통하여 회원들이 한자리에 모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문경시4-H인이 한마음으로 화합할 수 있는 자리를 많이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상진 본부회장은 “4-H회원들이 농촌의 새로운 활력이 되고 그 역할을 충실히 이행해 지역사회의 발전에 이바지하는 미래세대의 인재로 거듭나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경호 문경시농업기술센터 소장은 “4-H회원들을 중심으로 문경농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어 갈 청년농업인을 적극 육성하고 분과별 활동을 활성화하여 애로사항을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