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 30여 년 이어온 장애인복지시설 봉사활동
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가 30여 년간 지역 장애인복지시설을 대상으로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선행도장부 나눔회는 약 30년 전부터 울주군 웅촌면에 위치한 빛둘레중증장애인복지시설을 정기적으로 찾아 연간 6회에 걸쳐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
▲ 사진=연천군청연천군 전곡읍은 1호선 전철 개통을 앞두고 본격적인 손님맞이를 위해 5일 지역 내 환경정화활동을 펼쳤다.
이날 전곡읍행정복지센터 직원을 포함해 이장협의회, 주민자치회, 바르게살기운동전곡읍위원회,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새마을부녀회 등 지역사회단체 회원 총 70여명이 지역을 청소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전곡읍은 또한 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대면 접점에 있는 지역단체 위원 및 회원들을 대상으로 ‘손님맞이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종민 전곡읍장이 이장협의회, 주민자치회, 새마을지도자, 새마을부녀회, 바르게살기운동전곡읍위원회 등 지역단체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시 찾고 싶은 연천을 목표’로 친절 실천 캠페인 및 교육을 진행했다.
이종민 전곡읍장은 “전철시대가 개막함에 따라 연천군과 전곡읍이 새로운 도약을 앞두고 있다. 전철 개통으로 주민들과 방문객들의 일상생활에 더욱 활기가 띨 것”이라며 “지역의 일이라면 늘 솔선수범하는 전곡읍민들과 함께 또다시 오고 싶은 전곡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