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
미군이 현지시간 1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미군의 중동 내 군사작전을 총괄 지휘하는 중부사령부(CENTCOM)가 이날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영상은 전날 가자지구 남부 칸유니스에서 미국 공군이 보유한 MQ-9 리퍼 무인기(드론)로 촬영한 것.이 영상을 보면 ...
성동구, KT&G와 손잡고 빗물받이 쓰레기 유입 막는다
서울 성동구(구청장 정원오)가 KT&G(대표 방경만)와의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성수동 연무장길 일대의 쾌적한 거리 환경 조성과 도시 침수 예방을 위해 함께 힘을 모은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 체결은 성동구와 KT&G가 빗물받이 인식 개선 메시지를 전달하고, 기업의 사회책임(CSR) 활동의 일환으로 환경개선 인프라를 설치 및 지원하고자 마련...
문경문화예술회관에서는 대학로 대표 연극 라이어 1탄 공연을 12월 8일(금), 9일(토) 오후 7시 30분(2일 2회)에 문희아트홀에서 개최한다.
‘라이어’는 제목처럼 속고 속이고, 거짓이 진실이 되는 상황을 유쾌하게 풀어내고 시대의 해학을 담은 블랙 코미디 연극으로 영국의 인기 극작가 겸 연출가 레이쿠니의 대표작 런 포 유어 와이프(Run for your wife)가 원제로 1998년 초연 이후 26년째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두명의 부인을 두고 철저히 스케줄을 관리하며 몰래 살아가는 남자 주인공이 가벼운 강도 사건에 휘말리면서 두 부인과의 은밀한 이중생활을 들킬 상황을 모면하기 위해 작은 거짓말을 시작으로 또 다른 거짓말을 유발, 숨 돌릴 틈 없는 빠른 전개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예측 불허의 상황, 진실과 거짓이 오고가며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내용이다.
재치 넘치는 대사와 끝도 없는 거짓말 열전이 객석을 웃음과 폭소로 가득 채우며 연극 마지막에는 그 누구도 예측하기 힘든 큰 반전을 선사할 예정이다.
입장권은 전 석 3,000원(초등학생 이상 관람가)이며, 오는11월 28일(화) 오전 9시부터 현장예매(대공연장)와 인터넷예매(http://ticket.gbmg.go.kr)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문경시청홈페이지(https://www.gbmg.go.kr/)에서확인할수있다. (☎문의:054-550-8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