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겨울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지역탐방 및 자원봉사활동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23일 울주군 청년센터와 태화강 생태관, 반구천의 암각화 등에서 ‘겨울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지역탐방 및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했다.울주군은 대학생에게 실질적인 일 경험을 제공하고 학비 마련에 도움을 주기 위해 2015년부터 대학생 아르바이트 사업을 추진 중이다. 또 사업에 참여하는 청년들...
▲ 사진=의정부시청의정부시(시장 김동근)는 11월 15일 믿음신협(이사장 김영수)이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320만 원 상당의 전기요 19채와 라면 100박스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시청 본관 현관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믿음신협 김영수 이사장과 임직원 2명이 참석했다.
김영수 이사장은 “저소득가구 이웃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전기요와 라면을 기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김동근 시장은 “매년 겨울 잊지 않고 의정부 소외계층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믿음신협에 감사드린다”며, “오늘 기탁해 주신 물품은 저소득가구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믿음신협은 전국 신협 및 임직원의 기부로 운영되는 신협사회공헌재단의 ‘온세상 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시에 온열매트, 이불 등 난방용품과 라면을 전달하는 등 2016년부터 나눔을 지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