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겨울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지역탐방 및 자원봉사활동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23일 울주군 청년센터와 태화강 생태관, 반구천의 암각화 등에서 ‘겨울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지역탐방 및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했다.울주군은 대학생에게 실질적인 일 경험을 제공하고 학비 마련에 도움을 주기 위해 2015년부터 대학생 아르바이트 사업을 추진 중이다. 또 사업에 참여하는 청년들...
▲ 사진=남양주시남양주시 다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정순옥)는 지난 26일‘왕숙천 문화제’를 통한 수익금 100만 원 전액을 기부했다.
지난 7일 개최된 왕숙천 문화제에서 다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상상 더 이상의 가치! 시민 발걸음 기부!’로 일상에서 금전적 부담 없이 기부하고 나눌 수 있는 체리워크 홍보 부스를 운영했으며, 이번 후원금은 왕숙천 문화제에서 커피 등의 음료를 판매하고 얻은 수익금으로 마련됐다.
정순옥 위원장은 “이번 기부가 홀로 힘겨운 삶을 보내고 있을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노정훈 다산행정복지센터장은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할 수 있도록 따뜻한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주신 다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후원금은 향후 관내 취약계층 나눔 행사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