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인기 유튜버 초청 관광 홍보 사전답사여행 진행
울산시는 인지도 높은 대만 유튜버 차이아까(蔡阿嘎) 팀을 초청해 11월 27일부터 28일까지 1박 2일간 울산의 주요 관광지를 홍보하는 사전답사여행(팸투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11월 24일부터 28일까지 울산·부산·경남의 주요 관광지 등 동남권 관광 활성화를 위해 해당 지역 롯데호텔과 협업으로 운영하는 대규모 사전답사...
▲ https://www.instagram.com/enhypen/엔하이픈 인스타그램그룹 엔하이픈이 미국 6개 도시 순회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4일 소속사 빌리프랩이 밝혔다.
엔하이픈은 지난 6~22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글렌데일, 휴스턴, 댈러스, 뉴어크, 시카고 등 6개 도시에서 '월드투어 페이트'(WORLD TOUR FATE) 공연을 열고 총 8만5천여명의 관객을 만났다.
이들은 공연에서 '드렁크-데이즈드'(Drunk-Dazed), '모 아니면 도', '바이트 미'(Bite Me) 등 대표곡으로 다양한 분위기의 퍼포먼스를 펼쳤다.
엔하이픈은 투어 마지막 일정인 시카고 공연에서 "첫 월드투어 '매니페스토'(MANIFESTO) 때보다 성장한 것 같고, 그래서 더 즐길 수 있는 공연이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엔하이픈은 내달 17일 미니 5집 '오렌지 블러드'(ORANGE BLOOD)를 발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