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 2026년 새해 초매식 개최…. “풍어와 안전 기원”
장흥군은 9일 정남진수산물위판장에서 장흥군수협 주관으로 ‘2026년 초매식 및 풍어제’를 개최하고, 새해 수산물 첫 경매의 시작을 알렸다.이번 행사는 새해를 맞아 어업인들의 안전한 조업과 풍어를 기원하고, 장흥 수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현장에는 김성 장흥군수, 김재승 장흥군의회 의장, 이성배 장흥군수협 조합장을...
▲ 사진=라이온코리아‘때가 쏙! 비트’라는 중독성 강한 카피로 인상 깊은 라이온코리아의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가 전속 모델로 배우 조정석을 발탁했다.
조정석은 뮤지컬·드라마·영화 등의 다양한 장르에서 믿고 보는 연기를 선보이며 정상을 달리고 있는 배우로, 최근에는 예능 방송을 통해 스태프들 사이에서 ‘의리의 정석’으로 소문난 근황과 가정적인 모습까지 선보여 관심을 받고 있다.
라이온코리아는 친근하고 검증된 연기력으로 대중과 호흡하는 조정석의 이미지가 32년간 소비자들의 사랑과 신뢰를 받아온 ‘비트’의 브랜드 가치와도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캡슐세제 론칭과 함께 비트에서 7년 만에 재개되는 광고 캠페인인 만큼 다양한 매체를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조정석과 함께하는 ‘비트 캡슐세제’ 캠페인 테마는 ‘때가 쏘오오오오옥!’으로 국민들의 의식에 강하게 남아 있는 ‘때가 쏙! 비트’ 카피를 활용해 언어 유희적인 요소를 살렸다. 특히 세제의 기본인 얼룩 제거뿐만 아니라 환경 변화, 세제 사용 변화에 맞춰 미세먼지 세정, 진드기 사체 제거, 진드기 배설물 제거 등 ‘때’의 개념을 유쾌하게 확장해 극강의 세척 효율을 강조했다. 캠페인 영상은 13일 TV와 디지털을 통해 공개되며 이후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비트 캡슐세제’는 고농축 액체 세제를 수용성 필름지로 정량 밀봉해 세제 가루 날림이나 투입구 오염, 계량의 불편함 등을 해소한 ‘3세대 세탁세제’이다. 세탁물 7킬로그램(kg)당 1개의 캡슐을 세탁조에 던지기만 하면 옷감과 컬러는 섬세히 보호하면서 묵은 때와 얼룩, 미세먼지 등은 깨끗이 벗겨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