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 30여 년 이어온 장애인복지시설 봉사활동
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가 30여 년간 지역 장애인복지시설을 대상으로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선행도장부 나눔회는 약 30년 전부터 울주군 웅촌면에 위치한 빛둘레중증장애인복지시설을 정기적으로 찾아 연간 6회에 걸쳐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
▲ 사진=BNK부산은행BNK부산은행(은행장 방성빈)은 5일(목), 정기예금 재예치 특화 상품인 ‘더(The) 레벨업 정기예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더(The) 레벨업 정기예금’은 비대면 정기예금 만기 해지 금액(이자 포함) 이상을 재예치하면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가입 전용 상품이다.
가입기간은 6개월, 12개월 중 선택 가능하며 100만원 이상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기본금리 3.60%에 재예치 우대금리 0.3%p와 모바일뱅킹 금융정보 및 혜택 알림 동의 우대금리 0.1%p를 더해 최고 연 4.00%의 금리를 제공한다.
재예치가 아닐 경우에도 △신용카드 이용 실적 0.1%p △급여 입금 0.1%p 등 은행 거래실적에 따라 최대 0.4%p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부산은행은 10월 18일까지 ‘가을이니까, 더더 드려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더(The) 레벨업 정기예금’ 또는 ‘더(The) 특판 정기예금’을 6개월제, 100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 선착순 600명을 대상으로 한다.
대상 고객에게는 △CGV 영화 예매권 300명(1인 2매) △스타벅스 커피 300명(1인 2잔) 등을 실시간으로 랜덤 추첨해 제공할 계획이다.
해당 상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앱(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부산은행 노준섭 고객지원본부장은 “부산은행의 정기예금을 사랑해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더(The) 레벨업 정기예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부산은행은 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실질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